실화를 바탕으로 한 워렌 부부의 퇴마 사건들을 담은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자!

세계 역대 흥행 추천 베스트 시리즈 영화 모음 (12)/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 공포 영화의 명작 몰아보기 총정리 오늘은 공포 영화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는 2013년부터 시작된 미국의 공포 영화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실제로 존재하는 퇴마사 에드와 로레인 워렌 부부의 사건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 공포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 는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오컬트 등의 여러 장르의 요소들이 다양하게 버무려진 영화이다. 이 영화들은 실제로 존재하는 퇴마사 에드와 로레인 워렌 부부 의 사건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들이 조사하고 해결한 다양한 초자연적인 사건 들을 드라마틱하게 재현한다. 워렌 부부는 유명한 귀신 들린 인형 애나벨이나 아미티빌의 저주 등 다양한 초자연적인 사건들을 조사하고 해결했다고 알려져 있다.   2013년부터 시작된 미국의 공포 영화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는, 제임스 완 감독이 첫 번째 영화를 연출하고, 뉴 라인 시네마, 새프런 컴퍼니, 아토믹 몬스터 프로덕션 등이 제작하고, 워너 브라더스가 배급하였다. 이 영화들은 공포 장르에 시네마틱 유니버스 요소를 도입하여, 서로 연결되는 스토리와 캐릭터들을 통해 확장된 세계관을 구축하였다.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에는 현재까지 컨저링 1, 2, 3 과 애나벨 1, 2, 3, 더 넌, 요로나의 저주 등 총 8편의 영화가 제작되었다.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 공포 영화의 거장과 명품 배우들의 환상 케미! 🎥 감독:   공포영화 컨저링 The Conjuring 시리즈는, 쏘우, 인시디어스,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아쿠아맨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연출하면서 우리에게 익숙한 제임스 완 이라는 호주 출신의 젊

작고 느리지만 꾸준하게, 청각 장애 복싱 선수 케이코의 인간승리 이야기

청각 장애를 가진 복서의 도전/ 영화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Small, Slow but Steady, ケイコ 目を澄ませて-2022


선천적 청각 장애를 가진 프로 복서 케이코가 혼란과 고민 속에서도 우직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여정을 담은 드라마 영화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영화는 청각 장애를 가진 복서라는 특별한 주제를 다루면서도, 그것을 과장하거나 감성적으로 표현하지 않는다.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주인공 케이코의 삶을 그려내며, 그녀가 겪는 어려움과 갈등, 그리고 꿈과 희망을 섬세하게 담아낸다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영화


영화 관전 감상 포인트


🎥 이 영화는 오가사와라 케이코의 자서전 '지지 마!'를 원작으로 하고, 영화'오늘 밤은 어디에서', '아사카사 호텔', '드라이브 마이 카'등을 연출한 미야케 쇼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그는 일상적인 인간관계와 사회문제를 다루면서도 독특한 시선과 유머감각을 발휘하는 감독으로 평가받고 있다.

🎥 디지털 카메라에 비해 화질이 낮고 노이즈가 많은 것이 특징인, 16mm 카메라로 촬영해 영화의 질감을 더욱 짙게 배어내며, 주인공 케이코의 일거수일투족과 감정적인 펀치가 가슴에 꽂힌다는 평가를 받았다. 감독은 청각장애를 가진 케이코가 세상을 보통사람이랑은 다르게 보는 시각을 표현하기 위해서 노이즈가 있는 16mm 카메라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한다. 

🎥 주연은 미야케 쇼 감독의 작품에 여러 번 출연 경험이 있는, 배우 키시이 유키노가 맡았다. 그녀는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기력과 실제 복싱훈련으로 몸을 만드는 열정으로, 청각 장애를 가진 복서 케이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2022년 키네마 준보 시상식에서 일본영화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키네마 준보 시상식은 일본의 영화 잡지 '키네마 준보'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일본의 영화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 중 하나이다.


청각 장애를 가진 복서의 도전/ 영화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Small, Slow but Steady, ケイコ 目を澄ませて-2022


영화 줄거리 스토리

어릴 때부터 귀가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가정에서도 어려움을 겪는 삶을 살아온 케이코. 그러던 어느 날, 복싱에 매력을 느끼고, 관심을 갖게 되는데. 그렇게 그녀가 시작한 복싱은 케이코에게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이자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는 수단이 되어갔다. 그녀는 재능을 인정받아 프로 복서로 데뷔까지 하게 되는데. 

케이코는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도쿄 도심의 작은 복싱 체육관에서 훈련을 거듭하며 다음 시합을 준비한다. 그녀는 복싱을 통해 자신감과 용기를 얻고, 친구들과 가족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그러나 그녀는 복싱에 대한 고민과 갈등도 가지게 되면서, 잠시 쉬고 싶다는 편지를 체육관 회장에게 보내려고 하지만, 끝내 실천에 옮기지는 못하는데. 과연 어떤 결말이…

(영화 너의 눈을 들여다보면 Small, Slow but Steady, ケイコ 目を澄ませて-2022)